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아는 언니 따라서 다녀왔어요 ㅋㅋ 하지만 생각하던 미중년은 없네요.. 주대는 좀 비싸긴 한데 계산할 때 보니까 마담마다 단골이면 조정이 되는 것 같았어요 외모에 대한 기대치만 버린다면 괜찮을 듯? 저는 원래 나이든 선수도 좋아해서 좋았어요 오빠들한테 이쁨 받고 왔습니다 선수보단 제비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ㅎㅎ 손님에게 밀착마크 합니다 헉 더 써야 하네요 아빠방 가서 느낌 점은 손님층 다양하다 정말 알짜는 여기에 있는 언니들이구나... 나는 쭈구리... 팁이 후하다~~~ 홀의 분위기가 매우 훈훈했습니다 ㅋㅋㅋ 아참 연예인인가 아닌가 하는 분도 보았어요 분명 어느 영화의 조연쯤 되는 분 같았는데 정확힌 모르겠어요 손님인지 선수인지 운영진?
파란레몬 저도 한번쯤은가서 이쁨도받고 말빨에 털려보고도싶네요ㅋㅋ 아직은어린애들이 좋지만 궁금한그곳ㅋ 저도 한번쯤은가서 이쁨도받고 말빨에 털려보고도싶네요ㅋㅋ 아직은어린애들이 좋지만 궁금한그곳ㅋ
호스트의 젖꼭지에 케첩이나 마요네즈를 바르고 손님이 핥는 것은 고전적인 놀이 방법.
김씨의 여자친구는 김씨가 호스트로 일한 것을알고있지만 개의치 않는다고 했다.
그리고 와꾸 최상급 강남에서 에이스 찍을 정도의 외모라면 이런 글 굳이 안봐도되니
여자 손님과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고 업소 내에서는 웨이터나 바텐더 등 다양한 일을 한다.
초롱글래머♥ ㅇㅃㅂ 은저도 궁금했었는데... 저희가가면 겁나이쁨받고온다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아직까진 저는 ㄱㄱ 가 더좋은걸루ㅋㅋ ㅇㅃㅂ 은저도 궁금했었는데.
호빠란 호스트바의 줄임말로 주로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남자들을 지칭한다. 호빠란 호스트바의 줄임말로 남성 접대부를 고용해서 술과 노래 등 유흥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대부분 따라준다 그러면 "일단 그럼 짠 한번 할까요?" 하고 한 잔 마시면 되는데
하고 싶은 말은, 이런 일을 해서 막 주변에서 나는 돈 조카 잘번다,작업쳐서 돈 조카 많이 받았다,선물 받았다, 등등 거의 다 개소리입니다.(전부가 아니라는 호빠알바 이야기입니다.)
주로 룸싸롱처럼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과는 달리 남자접대부(호스트)가 나와서 손님들을 접대하는 곳이죠. 쉽게 말하면 단란주점 같은 곳이에요.
특히 이번 글에서는 호짱의 개념과 호빠 내에서의 역할, 그리고 그 중요성에 대해 자세히 다뤄보겠습니다.